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은 1914년 철도호텔로 서울 소공동에 개관한 조선호텔을 모태로 새로운 100년을 맞이해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오픈한 비지니스급 호텔입니다.
Class, Square, U-Shape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미팅부터 최대 60명까지 수용 가능한 세미나 등의 용도로 최적의 공간입니다.
느긋한 분위기 속에서 서울 도심을 내려다보며 여유를 만끽하세요.
다양한 주류와 음료가 마련된 19층 '더 이터리 뮤비라운지 (THE eatery MV Lounge)'는 바쁜 하루를 마치고 느긋하게 긴장을 풀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공간입니다.
환상적인 서울의 전망을 자랑하는 올 데이 다이닝 ‘이터리(THE eatery)’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뷔페를 제안하며 저녁에는 단품 메뉴(A La Carte)를 최고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은 일과 성공을 향해 뛰지만 개인의 삶과의 균형(Work-life balance)을 맞추며, 사교적이지만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스타일리시하지만 유행을 쫓지 않는, 융통성이 있지만 자신만의 기준을 지키는,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주체적인 선택을 하는 여행자를 위한 호텔입니다. 낮과 밤이 변화되는 석양 무렵 서울의 전경이 인상적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에서 고객님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